‘뷰티바이블2015’ 광희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코 성형 후 거울 본 느낌”

입력 2015-12-08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광희가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사용한 후 첫 성형 당시 느낌을 회상했다.

8일 KBS W ‘뷰티바이블 2015’에서는 청일점 MC 광희가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직접 체험하는 내용이 방송된다.

3명의 뷰티 패널들이 녹화에서 뷰티 제품을 2주간 직접 사용해보고 분석하는 코너 ‘미친(美親)토크’에서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주제로 이야기했다. 5가지의 신상품과 베스트셀러를 비교하는 가운데 전효성, 광희, 강승현은 보다 생생한 제품 리뷰를 위해 직접 시연 했다.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5종이 공개되자 MC 광희는 “황태지 공연 당시 처음으로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써보았다”며 경험담을 밝혔다.

이에 강승현은 평소 부자연스러웠던 광희의 눈썹 문신을 지적하며 직접 시연해보자고 제안했고 광희는 다소 당황스러워했지만 막상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직접 써보자 전보다 훨씬 자연스러워진 자신의 눈썹에 감탄했다.

광희는 “평생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쓸 일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써보니 코 성형을 하고 난 후 처음 거울을 본 느낌과 같다”며 “그 느낌은 아마 나 아닌 그 누구도 공감하지 못할 것”이라고 솔직하게 후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자 MC 광희도 놀라게 만든 아이브로우 마스카라의 정체는 8일 밤 9시 50분 KBS W ‘뷰티바이블 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W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