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뮤지션 카이,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쇼 개최

입력 2015-12-08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로스오버 뮤지션 카이,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쇼 개최

12월 24일 서울 더 팔래스 호텔에서 카이와 함께하는 ‘2015 크리스마스 이브 라이브 뮤지컬 판타지아’가 개최된다.

이번 디너쇼에서는 뮤지컬 ‘팬텀’, ‘마리 앙투아네트’, ‘황태자 루돌프’, ‘드라큘라’, ‘노트르담 드 파리’ 등 유럽을 배경으로는 뮤지컬 주요 넘버들을 카이가 불러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뮤지컬 ‘팬텀’에서 ‘크리스틴’역을 맡아 카이와 호흡을 맞췄던 성악가 김순영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로맨틱한 듀엣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인과 가족들을 위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행사로 기획된 이번 뮤지컬 갈라 디너는 ‘유럽’을 테마로 유럽 뮤지컬들의 하이라이트 넘버로 구성된 공연과 유럽산 와인들을 곁들인 유러피안 디너 가 제공된다.

카이는 “크리스마스란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특별한 날이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관객과 더 가깝게 즐길 수 있는 무대로 유럽 대표 뮤지컬들의 아름다운 노래와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 같은 무대가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크리스마스 이브 라이브 뮤지컬 갈라 디너 ‘Christmas Eve Live Musical Fantasia’는 12월 24일 오후 7시부터 서울 더 팔래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시작되며, 12월 5일이전 할인 예매 및 단체 예매는 호텔을 통해 가능하며 기타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옥션, 지마켓 사이트를 통해 판매 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EA&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