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핫핑크’ 유튜브 700만 돌파…안무영상 공개

입력 2015-12-08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EXID(이엑스아이디)의 디지털 싱글앨범 ‘핫핑크 (HOT PINK)’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700만뷰를 돌파했다.

EXID는 지난달 18일 예당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앨범 ‘핫핑크 (HOT PINK)’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 15일 만에 5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공개 20일째인 7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7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에 EXID는 ‘핫핑크 (HOT PINK)’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700만을 넘을 경우 안무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어 예정대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것으로 기획되었고 8일 오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의 EXID 멤버들은 화려한 무대의상을 벗고 세련된 사복패션으로 ‘핫핑크 (HOT PINK)’에 맞춰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몸매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수준급 칼군무를 완벽 소화하여 거침없는 섹시미를 발산한다.

한편 EXID는 지난달 18일 디지털 싱글앨범 ‘핫핑크 (HOT PINK)’를 발매하여 지난 2일 MBC MUSIC 쇼 챔피언, 6일 SBS 인기가요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