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규호, 신곡 ‘Northern Lights(노던 라이츠)’ 발표

입력 2015-12-08 18: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이규호(Kyo)가 8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Northern Lights(노던 라이츠)' 를 발표했다.

이번 신곡 'Northern Lights' 는 지난 11월 3일 공개된 싱글 '11월 31일' 이후 한달 만에 발표되는 곡으로 11월 28일, 29일 양일간 열린 '2015 몰린' 콘서트에서 선공개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곡이다.

'Northern Lights' 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오로라의 다른 표현으로 '착한 영혼이 줄지어 천국으로 향하는 횃불' 이라는 알래스카 원주민들의 믿음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감성적인 밴드팝이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가을 여행 중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된 비오는 파리시내 밤 풍경과 캐나다 북부에서 촬영한 오로라 영상들을 담아 곡의 아름다움과 신비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이규호(Kyo)는 오는 12월 30일, 31일 이틀에 걸쳐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옥수사진관, 고경천, 그레이프티 등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오래갈래' 로 2015년의 한 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