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웃픈 하루’ 음원·M/V 공개…따뜻한 겨울 감성

입력 2015-12-09 0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od(이하 지오디)의 싱글 ‘웃픈 하루’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오디는 9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웃픈 하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새 싱글 '웃픈 하루'는 동명의 타이틀 곡 ‘웃픈 하루’와 ‘네가 할 일’ 더블 타이틀 곡이 수록됐다. 이단옆차기 사단과 검은띠뮤직이 참여해 추운 겨울, 감성 가득한 사운드를 담았다.

‘웃픈 하루’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지오디 다섯 멤버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갑작스레 차 사고를 당한 다섯 멤버들이 극한의 상황에서 가장 먼저 떠오른 어느 하루를 7분 가량의 긴 옴니버스 스토리로 풀어냈다. 박준형과 김태우는 각각 결혼과 출산의 이야기를, 윤계상과 안데니, 손호영은 가족과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현실감 넘치게 그려내 한 편의 가족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뮤직비디오 말미 멤버 모두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다시 도로를 힘차게 달리는 모습으로 끝이 나는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는 완벽히 다른 이야기로 팬들에게 반전을 선사하고 있다.

지오디는 9일 정오 두 번째 타이틀 곡 ‘네가 할 일’ 음원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오디는 오는 12월 16일~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5일 연속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24일~25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크리스마스 공연을, 30일~31일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연말 공연 진행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