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예지, 산이와 다정 인증샷 “‘미친개’ 11일 공개, 많이 들어주세요”

입력 2015-12-09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에스타 예지, 산이와 다정 인증샷 “‘미친개’ 11일 공개, 많이 들어주세요”

‘언프리티 랩스타2’로 인연을 맺은 피에스타 예지와 산이가 다시 뭉쳤다.

8일 예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라이머 오빠, 산이 오빠와 같이 완성한 ‘미친개’가 12월 11일 공개됩니다.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해 첫 솔로곡 발매를 예고했다.

‘미친개’는 최근 종영한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예지를 걸그룹 출신 꼬리표를 떼고 실력파 래퍼로 각인시킨 화제의 곡으로, 당시 산이가 극찬한 바 있다.

이에 산이는 최근 예지와 만나 예지의 첫 솔로곡 ‘미친개(Crazy Dog)’의 작업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마친 것으로 드러났다.

예지는 트위터에 산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기대감을 더욱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예지가 산이의 어깨에 기댄 채 양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귀여운 미소를 보이고 있다. 산이는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예지는 11일 선공개 하는 ‘미친개’를 포함해 오는 1월 솔로 프로젝트 앨범까지 발매한다. 예지는 브랜뉴 뮤직의 수장 라이머의 프로듀싱 속 전격 솔로 활동에도 나설 계획이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예지 트위터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