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中 광저우 팬미팅 어땠나…열광의 도가니

입력 2015-12-09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 中 광저우 팬미팅 어땠나…열광의 도가니

아이콘이 열기 가득했던 중국 광저우 팬미팅의 메이킹 영상을 선보인다.

아이콘은 9일 정오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지난달 28일 개최된 중국 광저우 팬미팅 ‘iKONTACT’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지난 일본 팬미팅 투어 ‘iKON FAN MEETING 2015 IN JAPAN iKONTACT’에 이어 베이징을 시작으로 광저우에서 두번째 중국 팬미팅을 갖게 된 아이콘의 설렘 가득한 모습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 아이콘은 공항에서부터 중국 현지 팬들에게 전할 중국어 인사말을 연습하며 장난기 가득한 가운데에서도 진지한 모습을 보여준다. 광저우에 도착한 바비는 “베이징에서 한번 경험을 얻었기 때문에 팬들과 아이컨텍을 하면서 광저우에서 더 잘하지 않을까 하는 작은 소망을 가지고 있다. 광저우 팬 여러분들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어보이고, 김진환은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 계속해서 “짜요!(파이팅)”를 외치며 설렘을 표현하고 있다.

이어 무대에 오른 아이콘은 현지팬들의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한 열기 속에 함께 호흡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아이콘은 베이징과 광저우에 이어 지난 5일에는 상하이 대무대에서 중국 팬미팅을 이어가며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지난달 29일 SBS ‘인기가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 순위에서 ‘지못미’로 1위에 오른 후, 2일 열린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에서 남자신인상을 받으며 존재감을 과시한 아이콘은 내년 1월 30~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시한번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