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페이, 시선 강탈 몸매 눈길 ‘이런 황금 바디 같으니’

입력 2015-12-10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쓰에이’ 페이의 미공개 컷이 ‘해피투게더3’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10일 방송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는 2015년, 드라마틱한 한 해를 보내고 아홉수 후반전을 달리고 있는 서태화, 김경란, 진보라, 페이, 서태훈이 출연해 버라이어티한 인생 토크를 펼쳐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녹화에서 ‘해투3’는 ‘해투 사진관’이라는 틈새 코너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이는 MC들이 선정한 주제에 맞는 사진을 게스트들이 자신의 휴대폰에서 직접 찾아 제시하는 것으로, 스타들의 휴대폰 속에 잠들어 있는 미공개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는 깨알 재미를 선사할 코너.

이날 페이는 ‘다이어트 의지를 자극하는 사진’이라는 주제를 받고 자신의 황금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몸매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공개된 사진 속 페이의 늘씬한 각선미와 한줌허리, 아찔한 S라인에 현장의 모든 사람이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페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버전을 찍을 때 스태프가 찍어준 사진”이라고 소개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 밖에도 이날 ‘해투 사진관’에서는 ‘3초 안에 빵 터지는 사진’부터 시작해 ‘황금 인맥 사진’까지 흥미진진한 주제들과 이에 딱 들어맞는 사진들이 봇물처럼 쏟아져 나와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는 후문. 이에 ‘해투 사진관’에서 어떤 미공개 컷들이 공개될 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