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중, 아찔한 부부 금슬 자랑-남다른 부성애까지…‘이런 인간적인 남자’

입력 2015-12-10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권오중이 아슬아슬 19금 토크부터 모두를 뭉클하게 만든 반전 부성애까지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권오중은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내 아내의 나이를 묻지 마세요’ 특집에 출연해 ‘19금 토크의 달인’다운 아찔한 수위의 발언과 아이를 사랑하는 깊은 부성애를 드러내며 다양한 매력들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암암리에 활약했던 권오중은 “나는 사실 예능 울렁증이 있다”라며 오프닝부터 반전 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부부가 사랑을 나누는데 낮을 선호한다”라며 “되도록 우리 집에는 12시 이후에 와달라”는 솔직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또 6살 연상의 아내를 ‘흑야생마 같은 여자’라고 표현하는 가 하면, “아내와 연애 시절 차 안에서 너무 오래 있어 경찰에 연행된 적 있다”는 에피소드부터 아내와 결혼 18년차임에도 여전히 뜨거운 부부관계까지 수위를 넘나드는 발언과 방송에 절대 나갈 수 없는 위험천만한 멘트로 천하의 김구라까지 당황케 했다.

또 이 같은 아찔한 발언과는 달리, 권오중은 이날 아들에 대한 애틋한 사랑과 지극한 부성애를 드러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권오중은 “아들이 과거 죽을 수도 있는 병에 걸린 적이 있는데 그때 ‘평생 봉사하면서 열심히 살겠다‘고 기도를 했다. 다행히도 생각했던 위험한 병은 아니었고 그 때부터 모든 일을 아들에게 맞춘다”고 고백했다.

특히 아이의 치료를 위한 식이요법을 배우기 위해 ‘식객’ 출연을 결정했다는 사실도 밝혀 남다른 부성애를 드러냈다.

한편 권오중은 내년 초 드라마를 통해 안방 극장에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