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러브’ 윤두준, 승마자태 공개

입력 2015-12-11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로 연기활동을 재개한 비스트 윤두준이 승마자태를 뽐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 SNS을 통해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에 출연 중인 비스트 윤두준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두준은 하늘색 도포를 늠름히 소화한 조선 최고 미남으로 변신했다.

극 중 조선의 워커홀릭 젊은 왕 ‘이도’ 역할을 맡은 윤두준은 검술 등 간단한 액션부터 승마 연습까지 소화하며 철저히 이번 작품을 준비해 왔다. 덕분에 윤두준은 안정감 있는 자세로 늠름한 승마자태를 완성해 카리스마 가득한 등장 신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지상파 첫 방송에 앞서 지난 10일, 네이버를 통해 웹드라마 형태로 온라인 연재를 시작한 ‘퐁당퐁당 러브’는 참신한 소재와 발 빠른 전개로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왕 '이도'를 맡은 윤두준은 비를 염원하는 기우제를 지내다 우물 속에서 튀어나온 고3소녀 단비(김슬기)와 강렬한 첫만남을 맞이하며 대미를 장식해 앞으로 드러날 전개에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윤두준은 첫 시대극 도전에도 젊은 왕으로 완벽히 변신해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퐁당퐁당 러브’는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수포자’ 고3 장단비와 조선의 왕 이도가 펼치는 판타지 성장 로맨스 작품이다. 월~목 오후 5시 네이버 TV캐스트로 온라인 선공개되며 13일 일요일 밤 12시 5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