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 SNS을 통해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에 출연 중인 비스트 윤두준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두준은 하늘색 도포를 늠름히 소화한 조선 최고 미남으로 변신했다.
극 중 조선의 워커홀릭 젊은 왕 ‘이도’ 역할을 맡은 윤두준은 검술 등 간단한 액션부터 승마 연습까지 소화하며 철저히 이번 작품을 준비해 왔다. 덕분에 윤두준은 안정감 있는 자세로 늠름한 승마자태를 완성해 카리스마 가득한 등장 신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지상파 첫 방송에 앞서 지난 10일, 네이버를 통해 웹드라마 형태로 온라인 연재를 시작한 ‘퐁당퐁당 러브’는 참신한 소재와 발 빠른 전개로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왕 '이도'를 맡은 윤두준은 비를 염원하는 기우제를 지내다 우물 속에서 튀어나온 고3소녀 단비(김슬기)와 강렬한 첫만남을 맞이하며 대미를 장식해 앞으로 드러날 전개에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윤두준은 첫 시대극 도전에도 젊은 왕으로 완벽히 변신해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퐁당퐁당 러브’는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수포자’ 고3 장단비와 조선의 왕 이도가 펼치는 판타지 성장 로맨스 작품이다. 월~목 오후 5시 네이버 TV캐스트로 온라인 선공개되며 13일 일요일 밤 12시 5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