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비’ 이토록 깨소금 넘치는 촬영 현장이라니…NG컷 대방출

입력 2015-12-11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신민아-정겨운-유인영-성훈-헨리 등 6인방의 ‘깨소금’ 넘치는 즐거운 NG 현장이 공개됐다.

소지섭-신민아-정겨운-유인영-성훈-헨리는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극본 김은지 /연출 김형석 이나정 /제작 몽작소/이하 ‘오마비’)에서 환상의 연기 호흡을 자랑하며 유쾌하고 달달한 6인방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상황. ‘오마비’ 속 6인방은 촬영장 구석구석을 누비며 활력 넘치는 매력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내고 있다.

무엇보다 소지섭과 신민아는 ‘극강 케미’로 매회 달달한 ‘소신커플’의 예쁨 돋는 연애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극중 침대 위에 누운 강주은(신민아)이 김영호(소지섭)가 자신에게 다가오는 야릇한 상상을 하는 장면을 촬영하던 중 쑥스러운 웃음을 터트리며 NG를 내고 말았던 터. NG 하나에도 달콤한 ‘솜사탕 웃음’을 발사하는 두 사람의 알콩 달콩 ‘케미’가 현장을 들뜨게 했다.

소지섭과 신민아가 밤샘은 물론, 추위를 이겨내야 하는 고된 촬영 속에서도 늘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촬영 때 마다 지친 기색 하나 없이 활기찬 분위기를 유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스태프들의 사기 또한 충전 시켜주고 있는 셈이다.

정겨운과 유인영은 각각 소지섭, 신민아와 대립각을 세워야 하는 극중 상황과는 180도 다른 반전 모습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정겨운은 극중 헤어진 15년 전 여친 주은의 엄마 옥분(권기선)과 만나는 장면을 촬영하다, 진짜 모녀 같은 호흡을 보이는 베테랑 배우 권기선과 신민아의 모습에 웃음이 터져 NG를 내고 말았다.

또한 평소 애교 섞인 눈웃음으로 스태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유인영은 극중 주은이와 설전을 벌인 후 홀로 초콜릿을 먹으며 분을 삭이는 장면을 연기하다 NG를 냈던 상황. 입술을 오므린 미소로, 미안한 마음을 내비치는 귀여운 유인영의 모습에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그런가하면 ‘오마비’ 공식 삼형제로 활약 중인 소지섭-성훈-헨리는 극중 보여주는 끈끈한 우정 못지않은 찰떡 호흡으로 ‘오마비’ 웃음 코드를 담당하고 있는 상태. 극중 주은이 마스크를 쓰고 지독한 냄새가 나는 가방을 꺼내드는 장면을 촬영하는 동안 나란히 붙어 앉아 촬영을 기다렸던 세 사람은 스태프 대신 손바닥으로 촬영의 시작을 알리는 슬레이트를 치며 일일 스태프를 자처하기도 했다. 또한 추운 야외 촬영 도중에도, 야심한 밤 쏟아지는 비속에서도 호쾌한 웃음을 터트리며 현장의 열기를 달구고 있다.

제작사 측은 “‘오마비’는 특히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사이가 돈독하다. 이로 인해 더욱 차진 호흡이 발휘되고 있는 거 같다”라며 “회가 거듭되면서 점점 더 큰 활약을 보이게 될 ‘오마비’ 속 6인방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일 방송된 ‘오 마이 비너스’ 8회분에서는 주은(신민아)이 영호(소지섭)의 정체를 알게 된 후 위기를 맞았던 ‘소신커플’의 로맨스가 재 점화되는 모습이 담겼다.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9회분은 오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몽작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