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윈터 싱글 프로젝트 ‘WINTER GARDEN’ 첫 주자는 f(x)

입력 2015-12-11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의 윈터 싱글 프로젝트 'WINTER GARDEN'(윈터 가든)이 시작된다.

'WINTER GARDEN'은 SMTOWN 시즌 앨범을 디지털 싱글 형태로 선보이는 SM의 새로운 윈터 싱글 프로젝트로, 보아, f(x), 레드벨벳이 선사하는 윈터송이 릴레이 공개될 예정이다.

'WINTER GARDEN'의 첫 스타트를 끊는 f(x)의 신곡 ‘12시 25분(Wish List)’은 오는 15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며, f(x)가 선사하는 겨울 감성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번 신곡 ‘12시 25분(Wish List)’은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며 설레는 순간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f(x)가 SMTOWN 겨울앨범 ‘2011 SMTOWN Winter’에 수록된 ‘1, 2, 3’ 이후 4년만에 선보이는 윈터송이다.

f(x)는 올해 10월 정규 4집 ‘4 Walls’를 발표하고 국내외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는 물론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맹활약한 바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층 고조되고 있다.

'WINTER GARDEN'은 싱글 릴레이 공개와 함께 SM이 론칭한 영상 제작 및 공유 애플리케이션 ‘everyshot’을 통해 영상 공모전 ‘everyshot WINTER GARDEN league’도 진행, 오늘 밤 12시 ‘everyshot’에서 독점 선공개 되는 ‘12시 25분(Wish List)’ 일부 음원에 어울리는 영상을 제작해 해시태그(#윈터가든리그, #WinterGardenLeague, #WinterGarden리그)를 달아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되며, 영상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everyshot’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f(x)의 ‘12시 25분(Wish List)’은 15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