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 언니 나가신다…‘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 티저 예고편 공개

입력 2015-12-11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2016년 6월 개봉에 앞서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는 새로운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당당히 모습을 드러낸 어둠의 히어로, 닌자터틀 4총사가 공개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랜스포머’ 시리즈, ‘나쁜 녀석들 2’, ‘아마겟돈’의 마이클 베이가 제작한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는 가지각색의 개성으로 무장한 채 더욱 갈고 닦은 실력으로 돌아온 레오나르도, 라파엘,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4총사의 진화된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닌자터틀만이 보여줄 수 있는 환상적이고 화끈한 액션과 특유의 유머마저 잃지 않은 이들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으며, 할리우드 대표 섹시 액션 스타 메간 폭스의 등장은 영화 속 그녀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여기에 인기 미국 드라마 ‘애로우’ 시리즈의 스테판 아멜, 골든 글로브 2회, 에미상 4회 수상에 빛나는 할리우드 명품 배우 로라 리니가 전격 합류해 영화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10일 유튜브와 파라마운트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예고편은 만 3시간 만에 2만뷰를 돌파, 영화에 대한 전 세계인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여실히 입증했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는 오는 2016년 6월 개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