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MBC 드라마 ‘엄마’ OST 참여…두번째 테마곡 부른다

입력 2015-12-12 16: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은가은, MBC 드라마 ‘엄마’ OST 참여…두번째 테마곡 부른다

가수 은가은이 참여한 MBC드라마 '엄마'의 OST 두번째 테마곡 '회상'이 공개된다.

오늘 12일 오후 8시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MBC 주말드라마 '엄마'(극본김정수 / 연출오경훈, 장준호) 방송 시작 전 은가은이 참여한 OST '회상'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앞서 3040의 심금을 울리며 화제를 모았던 인순이(feat.육지담)의 '이토록 아름다웠음을'에 이어 두번째 테마곡으로 발표되는'회상'은 한국록의 전설 산울림의 곡이다. 이번 '회상'에서는 원곡이 주는 고독에 대한 담담함과 순수함에 부드러운 감성을 가미해 리스너들의 감수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특히 촉촉한 감성으로 재탄생한 '회상'은 그동안 음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주목을 한몸에 받으며 실력을 검증받은 가수 은가은이 참여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탁월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촉촉한 보이스에 독백하는 듯한 창법과 애잔한 감성은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한편, 은가은이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엄마'의 두번째 테마곡 '회상'은 오늘 12일 오후 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C 주말드라마 '엄마'는 매주토,일 밤 8시 45분에 방송 중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