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류혜영, 연상녀의 연애 비법 ‘선우를 들었다 놨다!’

입력 2015-12-13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응답하라 1988’ 류혜영이 연상녀 당은 능수능란한 연애비법을 선보였다.

류혜영이 tvN ‘응답하라 1988’에서 고경표와의 아찔한 ‘비밀연애’를 시작해 설렘을 더하고 있다. 이 가운데, 12일 방송에서는 시크함 속 사랑스러운 연애법으로 고경표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보라(류혜영 분)는 수 차례 반말을 시도하는 선우(고경표 분)에게 “너 말이 점점 짧아진다”라며 면박을 주는가 하면, “앞으론 주말에만 봐”라고 선을 그어 선우를 시무룩하게 했다.
그러나 이내 보라가, 맨날 바지만 입냐는 선우의 말을 잊지 않고 치마를 입고 나온 것을 본 선우는“와…진짜 사람을 갖고 노는 구만, 갖고 놀아”라고 하면서도 보라의 사랑스러움에 올라가는 입 꼬리를 막지 못했다.

또, 보라는 엄마 때문에 속상해하는 선우의 고민을 듣다 “됐고, 가서 엄마 어깨나 주물러 드려”라며 어깨를 두드리며, 선우에게 깨달음을 주는 등 어른스러운 모습까지 선보였다. 이처럼, ‘연상녀’다운 카리스마와 능수능란함으로 선우를 ‘들었다 놨다’하는 등 달달한 연애스토리를 선보이는 류혜영의 활약이 시선을 사로잡은 것.

한편, 류혜영과 고경표의 달달한 비밀 연애로 시청자들에게 설레임을 한가득 안긴 tvN ‘응답하라 1988’은 금, 토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응답하라 1988’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