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인턴멤버 추신수, 혹독한 입단 테스트에 승부욕 활활

입력 2015-12-13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이 인턴멤버 추신수를 기량을 평가하기 위한 혹독한 입단테스트를 예고했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메이저리거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와 역사의 도시 경주로 떠나는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주 멤버들은 깐깐(?)한 압박면접과 엄격(?)한 복불복 입단테스트로 새 멤버로서 추신수의 기량을 평가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메이저리거 추신수의 ‘추추트레인’이라는 별명에 맞춰 기차 여행을 떠나는 것은 물론, 최고급 리무진과 야구 복불복까지 완벽한 준비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오프닝에서 김준호는 새 멤버 추신수의 존재를 확인하고 “일단 테스트 해봐야지”라며 ‘1박 2일’ 선배의 모습을 보였고, 정식멤버가 아닌 인턴멤버로 그를 받아들였다. 이어진 혹독한 입단테스트에서 추신수는 승부욕을 활활 불태우며 전력을 다했다고.

무엇보다 추신수는 금세 ‘1박 2일’에 적응해 다른 멤버들을 따라 리무진에 준비된 과자를 주머니에 주섬주섬 챙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압박 면접에서 오히려 역으로 다섯 멤버들을 압박하며 ‘능글 입담’을 선보이는가 하면, 주옥 같은 명언 퍼레이드로 강연을 듣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다섯 멤버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새 멤버를 기선제압하기 위해 압박면접을 시도하던 멤버들은 추신수의 연봉을 듣고 급 겸손모드에 돌입해 모두의 웃음을 유발했고, 김종민은 “천억? 천억이라고?”라며 입을 다물지 못하고 연신 말을 더듬어 보는 이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추신수와 떠나는 이번 여행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과연 제작진이 준비한 혹독한 입단테스트와 멤버들의 깐깐한 압박면접을 인턴멤버 추신수가 잘 견뎌낼 수 있을지, 승부욕에 불타오른 폭주기관차 추추트레인 추신수의 모습은 13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1박 2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