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러브(LOVE)’ , 본방 앞두고 안효섭 비하인드 사긴 공개

입력 2015-12-13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퐁당퐁당 러브(LOVE)’ 본방송을 앞두고 안효섭의 1회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되는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 1회에서 윤두준과 김슬기의 곁에 머무는 의문의 인물로 등장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안효섭의 사진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안효섭은 극중 궐내 체아직(조선시대 교대로 근무하며 녹봉을 받거나 주기 위해 만든 관직)으로 근무하며 하늘에서 갑자기 떨어진 장단비(김슬기 분)를 왕 이도(윤두준 분)에게 넘기고 이를 기회 삼아 신분상승을 하려는 ‘의문의 인물’을 연기한다.

공개된 사진 속 안효섭은 단비에게 받은 금괴로 밀린 월삯을 내는 모습이다. 허름한 옷차림과 고이 모은 두 손, 한껏 숙인 고개는 왠지 모르게 안타까움을 느끼게 하며 보는 이의 보호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 쉬는 시간에도 여전히 감정에 몰입한 모습으로 아련한 눈빛의 연장선을 보여주며 맡은 역할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퐁당퐁당 러브’는 수학 포기자인 고3 소녀 ‘장단비’가 수능 당일 물웅덩이 속으로 빠지며 3년간 가뭄에 시달리던 조선으로 떨어져 수학에 목마른 왕 ‘이 도’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코믹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방송을 앞두고 지난 10일부터 ‘네이버 티비캐스트’를 통해 선공개 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미래에서 온 김슬기와 과거 조선의 왕 윤두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와 함께 안효섭이 맡은 의문의 인물이 누구로 밝혀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안효섭은 tvN 예능 ‘바흐를 꿈꾸며-언제나 칸타레 시즌2’에서 제2 바이올린 파트의 공식 막내로 등장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과 함께 연기자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One O One)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퐁당퐁당 러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