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러브’ 김슬기, 첫 방송 셀프 홍보 “시원하게 본방사수”

입력 2015-12-14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퐁당퐁당러브’ 김슬기, 첫 방송 셀프 홍보 “시원하게 본방사수”

김슬기가 '퐁당퐁당 러브'의 첫 방송을 앞두고 셀프홍보에 나섰다.

김슬기는 지난 13일 밤 12시 5분 방송되는 MBC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극본 연출 김지현) 1회 방송을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12시라고 전해라~.~ #퐁당퐁당러브 #MBC단막극 #웹으로 보느라 감질맛 나셨죠? #시원하게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슬기가 조선시대 내시 복장을 하고 해맑은 웃음을 지어보이고 있다.

MBC 창사기념 특집으라마 ‘퐁당퐁당 러브’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졌다. 비를 매개로 조선에 떨어진 ‘수포자’ 고3 장단비와 조선의 왕 이도가 펼치는 2부작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퐁당퐁당 러브’는 네이버 공식 티비캐스트를 통해 웹 버전을 선공개 해 85만 뷰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끈 바 있다.

김슬기는 ‘퐁당퐁당 러브’에서 수포자(수학포기자) 고3 ‘장단비’로 등장한다. 어느날 현대에서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한 장단비는 왕 이도(윤두준 분)에게 수학을 잘한다며 자신을 살려줄 것을 요청하며 내시로 임명돼 이도와 함께 궐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한편 13일 밤 12시에 방송된 ‘퐁당퐁당 러브’ 1화에는 장단비가 시공간을 초월해 조선시대로 건너가 왕 이도와 처음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퐁당퐁당 러브’ 2화는 20일 밤 12시 0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김슬기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