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혜, ‘뱀파이어 탐정’ 출연확정…이준과 연인호흡 [공식입장]

입력 2015-12-14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윤혜, ‘뱀파이어 탐정’ 출연확정…이준과 연인호흡

영화계를 매료시킨 배우 김윤혜가 드라마로 상승세를 이어간다.

영화 ‘소녀’, ‘성난변호사’, 개봉을 앞둔 ‘사랑하기 때문에’까지 뜨거운 한 해를 보낸 김윤혜가 OCN '뱀파이어 탐정‘의 정유진 역으로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에 들어간다.

김윤혜가 출연을 확정지은 ‘뱀파이어 탐정’은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된 까칠한 사설 탐정 윤산(이준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과거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16년 상반기 방영 예정을 목표로 100% 사전제작에 들어간다.

김윤혜는 그 특유의 신비로운 마성의 매력으로 첫 뱀파이어 장르물 드라마에 도전, 남자 주인공 이준(윤산 역)의 사랑하는 연인으로 애틋한 로맨스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극 중 정유진(김윤혜)은 경찰대학 출신 절친 윤산, 강태우 두 남자의 사랑을 받으며 삼각 로맨스를 형성하는 인물로, 브라운관 앞 남자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윤혜는 영화 ‘소녀’부터 최근에 개봉한 영화 ‘성난 변호사’, 그리고 현재 촬영을 마친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까지 영화계의 왕성한 러브콜을 받으며 충무로의 신성(新星)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웰메이드 예당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