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러브’ 김슬기·윤두준의 코믹로맨스에 시청률 1위 등극

입력 2015-12-14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퐁당퐁당 러브’ 김슬기·윤두준의 코믹로맨스에 시청률 1위 등극

김슬기·윤두준 주연의 ‘퐁당퐁당 러브’가 동시간대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3일 밤 방송된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는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며 인기몰이를 이어갔다.

밤 12시 5분인 늦은 방송시간에도 불구하고 ‘퐁당퐁당 러브’는 시청률 4.3%(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총 2부작으로 구성된 ‘퐁당퐁당 러브’는 수능시험 당일 시험에 대한 압박감으로 비를 통해 조선시대로 타임슬립을 하게된 고3 ‘단비’(김슬기 분)와 조선의 왕 ‘이도’(윤두준 분)의 달콤한 로맨스를 그린 성장 드라마다.

‘퐁당퐁당 러브’ 1부에서는 웹에서 선공개된 분량외에 추가영상을 공개, 타임슬립으로 조선에 오게된 ‘단비’가 조선의 왕 ‘이도’를 만나 조금씩 가까워져가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도’와 ‘단비’의 사랑이 깊어질수록 많은 장애물들이 나타날 것을 보여주며 두 남녀의 순탄치만은 않을 앞날을 예고했다.

‘퐁당퐁당 러브’는 MBC 최초 웹용과 지상파 방송용 작업을 분리하여 제작된 드라마로, 14일(오늘) 현재 네이버에서 누적 재생수 118만 클릭을 넘어서며 인기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퐁당퐁당 러브’는 오늘 오후 5시 네이버에서 웹 5회가 공개되는 동시에 오는 20일 밤 12시 5분에 2부가 MBC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