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연말 콘서트 셋리스트 일부 전격 공개

입력 2015-12-14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셋리스트가 공개돼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오전, JYJ의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JESJYJ)을 통해 김준수의 연말 공연 셋리스트의 일부를 공개했다. 셋리스트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고 김준수의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셋리스트에는 뮤지컬 <데스노트> 넘버인 ‘게임의 시작’, ‘죽음의 게임’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의 인기 OST인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와 올해 발매한 스페셜 에디션 앨범에 수록된 ‘X SONG’ 디스코 펑크 믹스 버전, 뮤지컬 <빨래>의 넘버인 ‘참 예뻐요’ 등이 공개되면서 김준수가 선보일 색다른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준수의 콘서트 셋리스트를 본 팬들은 “미리 공개된 셋리스트만 봐도 연말콘 티켓 사수하길 잘했다. 빨리 연말 오기를”, “오마이갓, <데스노트> 넘버로 모자라 <빨래> 넘버까지! 김준수가 선보이는 ‘참 예뻐요’는 어떤 무대일까? 기대기대”, “<육룡이 나르샤> OST 라이브 무대 공개? 이건 무조건 가야만 하는 공연!!”, “드디어 내 눈으로 엑스송 리믹스 버전을 만나다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차, 2차 티켓은 물론 팬들의 추가 요청에 오픈하게 된 시야 제한석까지 매진을 기록하면서 역대급 대란을 치른 바 있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5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는 12월 29~31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