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진사’ 멤버들과 함께 시청 인증샷…‘훈훈한 전우애’

입력 2015-12-14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딘딘, ‘진사’ 멤버들과 함께 시청 인증샷…‘훈훈한 전우애’

딘딘이 ‘진짜사나이2’ 해병대 멤버들과 함께 한 회식현장을 공개했다.

딘딘은 13일 MBC ‘일밤-진짜 사나이2’ 해병대 특집 방송이 끝난 후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딘딘과 ‘진짜사나이’ 멤버들은 회식을 가지며 함께 ‘진짜사나이’ 해병대 편을 관람했다.

딘딘과 멤버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해 그들의 친밀한 전우애를 엿볼 수 있다.

이날 MBC ‘진짜 사나이’ 방송에서는 해병대 훈련 교육원 마지막 일정으로 해병대 수색대대 선발과정 모습이 그려졌다.

딘딘은 투덜이 스머프에서 힙합 악바리로 반전 활약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송곳 소대장으로부터 얼떨결에 수색대대에 추천 받은 딘딘은 거부하려 했으나 결국 지원서에 이름을 올렸고 수색부대 지원자 테스트를 받게 됐다.

먼저 수심 1.5m의 수영장에서 평영으로 50m 완주, 자유형 50m 완주에 도전했으나 마음처럼 쉽지 않은 테스트에 슬금슬금 레인타기로 잔머리를 쓰며 꾀를 부리기도 했다.

그러나 딘딘은 마지막 테스트 1분 숨참기에서 “수영은 기술을 필요로 하지만 숨 참기는 그 사람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며 수영 초보 임에도 불구 강한 의지로 모두가 실패한 숨참기에서 유일하게 1분을 넘기는 데 성공했다.

딘딘은 결국 모두의 예상을 깨고 대한민국에서 선택된 1%만 갈 수 있다는 해병대 수색대대에 합격해 악바리 근성을 보여줬다.

한편 딘딘과 함께 허경환, 줄리엔강, 김동준의 무시무시한 해병대 수색대대 이야기는 오는 20일 오후 6시 20분 ‘일밤-진짜사나이2’에서 이어진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딘딘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