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팬들과 함께 ‘허세샷 콘테스트’ 개최 ‘귀여운 허세샷’

입력 2015-12-14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윤하가 신곡 발매 기념 ‘허세샷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지난 달 '널 생각해' 발매 당시 팬들과 함께 만드는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켰던 윤하가 지난 10일(목) 공개한 노래 제목 '허세'에 걸맞는 '허세샷 콘테스트'를 개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윤하는 팬들의 ‘허세’ 관련 이벤트 개최 요청이 쇄도하자 팬들의 의견에 응답하며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늘(14일)부터 21일까지 ‘홀릭스(윤하 팬클럽 명)의 허세를 보여줘!’라는 타이틀로 ‘허세샷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특히 윤하 팬들의 귀여운 ‘허세’를 엿볼 수 있는 사진이나 캡처 등을 윤하 공식 페이스북의 댓글로 달아 응모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팬들과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받은 사람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달 공개한 ‘널 생각해’와 신곡 ‘허세’로 여자 솔로 보컬리스트의 막강한 ‘음원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윤하는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고자 ‘뮤비 리더기’, ‘팬들과 함께 하는 ‘널 생각해’ 뮤직비디오 만들기’ 등 팬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진정한 ‘팬 바보’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윤하의 ‘허세샷 콘테스트’ 팬 이벤트를 소식을 접한 팬들은 “진정한 허세의 끝을 보여주겠어.”, “이번에도 센스 있는 이벤트! 역시 ‘팬 사랑’하면 윤하지!”, “1등 상품이 뭔가요? 윤하를 위해 도전~”, “두 달 연속 신곡에 감동의 이벤트까지! 윤하 허세 짱짱! 매일 듣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0일(목) 타블로가 프로듀싱한 '허세 (Prod. by 타블로)'를 공개한 윤하는 오는 19일(토), 20일(일)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5 윤하 콘서트 파이널 판타지’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9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