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제안하는 ‘향기로운 윈터 힐링’ 패키지

입력 2015-12-14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도국제도시 니트타워(NEAT Tower) 상층부(36~64층)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레지던스 호텔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매서운 겨울 날씨에 향기로운 디퓨저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는 윈터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향기로운 윈터 힐링’ 패키지(‘A Fragrant Winter Healing’ package)는 매서운 겨울 바람에 움추려들었을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해 비비엔느의 고품격 블랙라벨의 향기로운 디퓨저를 제공한다. 비비엔느 블랙라벨 디퓨저는 엄선된 프랑스 셰인트 프로방스 지방의 최고급 천연 오일을 차별화된 조향 기술로 블렌딩하여 심신 안정에 효과가 있다. 특히, 1 베드룸 이상의 객실 내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팀사우나는 그 동안 쌓인 피로를 마음 껏 풀 수 있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윈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36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에서35가지 이상의 조식을 특별 할인 가격인 20,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즐길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내 와이파이 무료 이용 혜택과 더불어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과 최신 DVD 2편 무료 대여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9만원(스튜디오룸 기준)부터 시작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