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3’ 잭 블랙, 공식 수제자 모집…여기여기 모여라

입력 2015-12-14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웍스의 2016년 첫 번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쿵푸팬더3’가 매월 숫자 ‘4’가 들어가는 날을 ‘포’데이로 지정했다.

2008년 ‘쿵푸팬더’ 467만 명, 2011년 ‘쿵푸팬더2’ 506만 명을 동원한 드림웍스 최고의 흥행 시리즈 ‘쿵푸팬더’의 5년 만의 신작 ‘쿵푸팬더3’. 이 작품이 매월 숫자 ‘4’가 들어가는 날에 ‘포’데이를 개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14일 대규모 팬아트 공모전을 시작했다.

‘쿵푸팬더3’는 매월 4일, 14일, 24일에 맞춰 진행되는 ‘포’데이의 시작으로 12월 14일(월) 오늘, ‘쿵푸팬더3’의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팬아트 공모전은 12월 14일(월)부터 31일(목)까지 디자인 레이스와 미술지식인 페이스북에서 진행되어 ‘쿵푸팬더3’를 기다려온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쿵푸팬더3’는 팬아트 공모전을 기념해 드림웍스 최고의 흥행 메이커이자 한국계 감독으로 알려진 여인영 감독이 직접 그리는 ‘포 그리기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사랑스러운 팬더 ‘포’ 그리기의 핵심을 간단하면서도 따라 하기 쉽도록 설명한 여인영 감독의 특별한 ‘포 그리기 영상’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전할 것이다.

더불어 ‘쿵푸팬더’ 시리즈의 상징인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이 직접 ‘쿵푸팬더3’의 공식 수제자 모집 공고를 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유의 쾌활한 목소리로 인사를 시작한 이번 ‘수제자 모집 공고’ 영상은 장난끼 어린 모습과 함께 “서포터즈 모집 공고를 확인하세요!”라고 전하는 잭 블랙의 유쾌한 모습으로 웃음을 전한다. ‘쿵푸팬더3’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는 한국 팬들에게 수제자 모집을 강력하게 알리는 잭 블랙의 ‘수제자 모집 공고’ 영상은 ‘포’데이와 맞물려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쿵푸팬더3’의 공식 수제자 모집은 영화 전문 어플리케이션 ‘왓챠’와 드림웍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쿵푸팬더3’에 대한 퀴즈를 풀고 ‘포’ 수제자증을 발급받은 후 공식 페이스북 내 공고 절차에 따라 미션을 완수하면 응모 가능하다. 이렇게 ‘쿵푸팬더3’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인증한 관객들에게는 ‘포’의 공식 수제자로서 각종 행사에 첫 번째로 참여할 수 있는 특급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렇듯 12월 14일(월) 오늘부터 본격 진행되는 ‘포’데이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가운데, 다음 이어질 ‘포’데이에 어떤 이벤트가 진행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영화는 2016년 전세계 동시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