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정규 6집 트랙리스트 일부 공개…기대감 증폭

입력 2015-12-15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터보가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일부 공개했다.

15일 터보의 소속사 더터보컴퍼니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는 터보의 6집 앨범 ‘AGAIN’의 트랙리스트가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총 17트랙이 수록돼 있으며, 작곡가 주영훈과 윤일상이 프로듀싱한 신곡 ‘댄싱퀸’과 ‘하얀거리’, 래퍼 산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행복했음 좋겠다’, 소야가 피처링한 ‘sunshine’ 등이 공개됐다.

여기에 일부 곡 제목과 피처링 가수는 블라인드 처리돼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룰라의 이상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가 나란히 피처링에 나선 신곡의 제목이 베일에 가려진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2차 피처링 군단과 더불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에 대해서도 노출하지 않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터보의 6집 앨범은 총 17트랙으로 빼곡히 구성돼 있다.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한 곡은 터보 특유의 퍼포먼스를 살린 신나는 댄스곡으로 한 곡은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곡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3인조로 전격 돌아오는 터보는 오는 21일 0시 6집 앨범 ‘AGAIN’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