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베’ 측 “배우 사강, 두 딸과 스페셜 가족으로 출연”

입력 2015-12-16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마베’ 측 “배우 사강, 두 딸과 스페셜 가족으로 출연”

배우 사강이 ‘오마베’의 스페셜 가족으로 출연하며 ‘주부의 정석’을 보여준다.

오는 19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10 년간 알고 지내던 4살 연상의 회사원과 백년가약을 맺은 배우 사강이 전격 출연한다. 결혼과 출산을 통해 연예계 생활을 잠정 은퇴한 뒤, 전업 배우에서 전업 주부로 변신해 가사와 육아에만 집중했던 사강은 얼마 전, ‘오! 마이 베이비’ 의 스페셜 가족으로 출연해 촬영을 마쳤다.

엄마 사강은 그야말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누비던 화려한 여배우의 모습이 아닌 육아 도우미 없이 직접 두 딸을 키우며 ‘독박육아’를 하는 결혼 9년 차, 육아 5년 차 억척맘의 모습이었다. 동시에 육아 맘들의 고충을 전하고 현실 육아의 진면모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또래보다 크고 힘도 세서 안기도 힘든 사고뭉치 13개월 둘째 딸 채흔이의 투정에 하루 종일 혼이 쏙 빠지고, 매 끼니때마다 밥과의 전쟁을 치르는 5세 첫째 딸 소흔이의 유치원 등원 준비는 강철체력 사강에게도 넋이 나갈 정도라며 혀를 내둘렀다.

또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두 딸의 모습도 주목할 만하다.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와 5세라고는 믿을 수 없는 분위기를 자랑하는 첫째딸 소흔이와 호시탐탐 엄마와 언니의 밥그릇을 노리며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 둘째딸 채흔이의 엄마를 둘러싼 끝나지 않는 자매 전쟁은 물론, 서로를 챙기는 훈훈한 모습까지 3살 터울 현실 자매의 모습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한편, JYP 박진영과 한류스타 비, 국민그룹 god의 댄서 출신인 남편 신세호와 배우 사강의 끼를 물려받은 두 딸의 모습은 비주얼 부터 감탄사를 자아냈다.

'오마베'의 스페셜 가족으로 출연하게 된 전업주부 사강의 육아 전쟁기는 오는 19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SBS '토요일이 좋다-오! 마이 베이비'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