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내 방의 품격’ 포스터서 여유 있는 포즈

입력 2015-12-16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방구석 환골탈태 쇼 ‘내 방의 품격’에서 품격 있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오는 23일 밤 11시 첫방송.

‘내 방의 품격’은 우리집에 바로 적용 가능한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전하는 방구석 환골탈태 인테리어 토크쇼. 내 방의 격을 높이는 인테리어 재료 구입 방법부터 소품 만드는 법, 가구 리폼하는 법까지 각 분야별로 특화된 인테리어 고수들이 출연해 MC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과 함께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포스터에는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이 인테리어 공구가 가득한 세트장에서 각기 다른 도구를 들고 기대에 부푼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대단하다는 네 명의 MC들은 이날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소품으로 쓰인 인테리어 공구에 대한 남다른 지식과 애정을 뽐냈다는 후문. 인테리어와 관련해서 각기 다른 경험을 지닌 네 명의 MC가 ‘인테리어 토크쇼’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그램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높인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tvcast.naver.com/v/656160)에서는 박건형이 “시공업자들에게 이 방송이 위험하지 않겠습니까?”라고 반문할 정도로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꿀팁을 가감 없이 전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실제로 셀프 인테리어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던 블로거를 초빙해 그들이 발품 팔아 얻은 알짜 정보들을 비용과 주요 구입 장소까지 시원하게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