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웹어워드 코리아와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3개 부문 수상

입력 2015-12-16 14: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스타벅스, 웹어워드 코리아와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3개 부문 수상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17일 ‘웹어워드 코리아’와 ‘스마트앱 어워드’ 3개 부문 수상을 기념해 28일까지 스타벅스 웹사이트에서 수상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웹어워드 코리아’에서는 웹사이트 생활브랜드 부문 통합 대상과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하고, 최우수 애플리케이션을 시상하는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에서는 회원서비스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8월에 이용자 편의성과 디자인을 개선한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이고, 고객과의 관계강화에 나선 바 있다.

10월에는 새롭게 단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고, 흔들어 빠르고 편리하게 결제하는 ‘쉐이크 투 페이(Shake to Pay)’ 서비스 등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수상 기념 이벤트로 28일까지 스타벅스 웹사이트에 신규 가입하거나 계정 정보를 업데이트하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MMS 쿠폰)을 제공하고,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톨 사이즈 오늘의 커피 쿠폰(MMS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백수정 마케팅 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스타벅스만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