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잊지 말아요’ 김하늘, 고혹적인 비주얼…눈에 띄는 명품 골반

입력 2015-12-18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김하늘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 이 작품을 통해 5년 만에 스크린 컴백을 예고하는 배우 김하늘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1월호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김하늘은 감성적인 분위기에 고혹적인 매력을 더해 대한민국 최고의 멜로 퀸다운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낸다.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10년의 기억을 잃은 ‘석원’ 정우성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여자 ‘진영’ 역을 맡아 적극적이고 과감한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배우 김하늘은 이번 화보에서 다채로운 의상과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내 새로운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어딘가 비밀을 감춘 듯한 묘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 이번 화보는 5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배우 김하늘이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선사할 특별한 러브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머리부터 발끝까지 겨울 감성을 한껏 드러내는 김하늘은 우아하고 섹시한 모습 이면의 정적이면서도 고독한 매력까지 전하며 올겨울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김하늘의 더 많은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엘르 1월호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2016년 1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