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과 함께 뮤비에…‘오빠생각’ 노래 부르기 프로젝트

입력 2015-12-18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오빠생각’이 임시완과 함께하는 전국민 ‘오빠생각’ 노래 부르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빠생각’은 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전쟁터 한가운데서 시작된 작은 노래의 위대한 기적을 그린 감동대작이다. ‘완득이’ 이한 감독의 차기작이자 영화 ‘변호인’과 드라마 ‘미생’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최고의 핫스타 임시완, 20대 대표 여배우 고아성과 연기파 배우 이희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오빠생각’ 측은 전국민 ‘오빠생각’ 노래 부르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NEW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번 프로젝트는 영화 ‘오빠생각’의 음악 예고편을 감상한 후 '오빠생각' 노래를 부르는 본인, 친구, 가족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후 파일을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 영상들이 모여 '오빠생각' 전국민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로 완성되며, 이는 국민오빠 임시완과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임은 물론 영화 ‘오빠생각‘ 속 어린이 합창단의 아름다운 노래처럼 감동의 떼창을 선사할 것으로 관심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응모한 네티즌들에게는 ‘오빠생각’의 다채로운 행사에 함께할 수 있는 경품을 증정해 눈길을 끈다.

이렇듯 임시완과 함께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될 기회가 주어지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오빠생각’은 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2016년 1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