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LOVE’ 윤두준, 김슬기에 기습키스…심장어택

입력 2015-12-18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퐁당퐁당LOVE’ 윤두준, 김슬기에 기습키스…심장어택

윤두준이 김슬기에게 기습키스를 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17일 공개된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LOVE’(극본·연출 김지현) 웹6회에서 단비(김슬기)는 중전마마를 능멸한 죄로 능지처참에 당할 위기에 처하지만 이도(윤두준)의 비호로 가까스로 목숨을 부지하며 도망자 신세가 된다.

‘이도’는 단비‘를 안전한 곳으로 피신시키려 하지만 계속되는 암살위협에 순탄치 않은 힘든길에 오른다.

해변가에 힘들게 도착한 ‘단비’는 망망대해에 떠 있는 해를 바라보며 ‘이도’를 떠올린다. 그 순간 ‘이도’가 '단비' 앞에 나타나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단비’에게 다가가 키스를 하며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웹 공개 6회 만에 누적 재생수 245만 명을 돌파한 ‘퐁당퐁당 LOVE’는 ‘타임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젊은 청춘남녀의 사랑을 유쾌하고 코믹하게 그리고 있다. 웹 공개를 단 4회만을 남긴 ‘퐁당퐁당 LOVE’는 단비와 이도가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지만 험난한 앞날을 예고하며 두 남녀의 앞으로가 기대된다.

한편 ‘퐁당퐁당LOVE’는 18일 오후 5시 네이버에서 웹 7회가 공개되는 동시에 오는 20일(일) 밤 12시05분에 2부가 MBC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