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차오루, 같은 그룹 멤버 예지 디스 “한국말 못하는데 어떻게 랩 해?”

입력 2015-12-18 16: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에스타 차오루, 같은 그룹 멤버 예지 디스 “한국말 못하는데 어떻게 랩 해?”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들이 최근 화제의 중심에 선 일명 ‘차오루 게임’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 피에스타(재이, 차오루, 린지, 혜미, 예지)의 공식 SNS에는 “오랜만에 다 같이 모인 대기실에서 느닷없이 시작된 #차오루 게임 '0'♥"#린지 #재이 #혜미 #예지 #차오루 #피에스타#Linzy #Jei #Hyemi #Yezi #Caolu #fiestar”이라는 글과 함께 피에스타 멤버들의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피에스타 멤버들은 최근 차오루가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선보여 화제가 된 ‘훈민정음 거꾸로 말하기’ 개인기, 일명 ‘차오루 게임’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차오루의 지도 아래 훈민정음 거꾸로 말하기에 도전을 시작했다. 익숙치 않은 단어에 고전을 거듭했으나 끝까지 해내겠다는 의지 하나로 결국 모두 성공해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영상 속에서 차오루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속 센 캐릭터로 대세에 오른 예지의 실수에 “한국말 못하는데 어떻게 랩 해?”라며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리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피에스타는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권용은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피에스타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