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위키드 크리스마스’ 메뉴 출시 ‘화려한 비주얼’

입력 2015-12-18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는 카페 위키드스노우(눈꽃마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위키드 크리스마스’ 신 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위키드 크리스마스’ 신 메뉴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 그린, 화이트 색감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위키드 산타’, ‘위키드 트리’ 등으로 구성됐다.

‘위키드 산타’는 우유 눈꽃빙수 사이사이 생딸기와 아몬드, 생크림의 조화가 입맛을 돋우며, ‘위키드 트리’는 산뜻한 녹차, 생딸기, 생크림의 달콤한 부드러움이 돋보인다. 이들 메뉴에는 크리스마스 픽을 꽂아 성탄절 분위기와 재미를 더했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성탄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 메뉴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위키드스노우 크리스마스 시즌 빙수와 함께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에 어울리는 재료와 맛있는 아이디어를 더해 특색 있는 신 메뉴로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위키드스노우는 거품 없는 창업비용과 손쉬운 운영 방식으로 탄탄하게 성장해 가고 있는 카페 브랜드로, 겨울에도 누구나 좋아할 만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에 기여함으로써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로 주목 받고 있다. 위키드스노우 창업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1899-625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