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SNL’ 출연 계기? 학자금 대출 갚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입력 2015-12-18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슬기 “‘SNL’ 출연 계기? 학자금 대출 갚을 수 있을 것 같았다”

18일 MBC FM 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의 '레드카펫' 코너에 배우 김슬기가 출연해 '여배우'로 살아가는 그녀의 유쾌발랄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김슬기는 배우가 된 계기를 묻자, "어렸을 때 부터 음악과 춤을 좋아 했다. 초등학교 때 미리 싸인까지 만들었다"며 "그때 만든 싸인을 지금도 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김슬기는 지금의 그를 만든 ‘SNL 코리아' 출연 계기에 대해 ’"대학교 때, 장진 감독님과 공연을 했다. 그때의 연기를 보고, SNL 여의도 텔레토비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 같다며 감독님에게 연락이 왔다. SNL에 출연하면 학자금 정도는 갚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며 장진 감독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최근 호평받고 있는 드라마 '퐁당퐁당 Lov'>의 파트너 윤두준에 대해, "성격도 좋고 배려심도 깊다. 윤두준은 다른 사람에게 자랑하고 싶고, 소개해 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윤두준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윤두준 철벽'이라고 뜬다. 철벽남 윤두준과 친해지기 위해 케이크를 사서 비스트 콘서트를 찾아갔다"고 밝혔다. 한편, 듣고 싶은 수식어에 대해 '케미요정'을 뽑기도 했다.

'레드카펫' 김슬기편은 오늘(18일) 밤 10시 MBC FM 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만날 수 있고, PC 및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mini'로도 청취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