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만에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3인조로 귀환한 그룹 터보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에 약속한 1위 공약을 실천하며 온 몸으로 감사함을 전했다. 김정남과 마이키는 소속사 더터보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 “터보 정규 6집 ‘AGAIN(다시)’ 음원차트 올킬!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으로 타이틀곡 ‘다시’가 음원차트를 올킬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터보 정규 6집 ‘AGAIN(다시)’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터보 파이팅”, “올킬 감사”를 외치며 각자의 머리에 차가운 얼음물을 들이 붓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두 사람은 하얀 설원으로 뛰어들어 눈밭에 눕기도 하는 등 온 몸으로 추위를 마주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터보의 멤버 김정남은 컴백에 앞서 진행됐던 터보의 6집 앨범 ‘AGAIN’ 발매 기념 음감회 자리에서 1위 공약을 묻는 질문에 “얼음물 입수”를 언급한 바 있다.
이에 당시 김종국과 마이키는 “이건 김정남 혼자만의 공약이다”라고 수습했으나 결국 마이키까지 합세해 두 사람은 공약을 이행하게 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조금이라도 빨리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는 게 뭘까 생각하다가 입수까지는 아니지만 얼음물을 쓰고 온 몸으로 감사함을 전해 드리고 싶었다”며 “방송 스케줄로 함께하지 못한 김종국씨도 영상통화로 동참하지 못한 미안함을 대신 전했고 해당 영상과 공약 실천 풀버전 영상도 곧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권용은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더터보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