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류준열, 혜리 향한 사랑 들통 ‘쫄깃한 삼각관계’

입력 2015-12-27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응답하라 1988’ 류준열과 박보감이 아슬아슬한 삼각관계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했다.

류준열은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짝사랑하는 혜리와 오랜 우정인 박보검 사이에서 갈등하고 있다. 이 가운데, 26일 방송된 16회에서는 박보검에게 자신의 마음을 들켜버리며 본격적인 삼각관계에 놓여버린 류준열이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어제 방송에서 김정환(류준열 분)은 최택(박보검 분)이 바둑경기 후 성덕선(혜리 분)에게 고백한다는 소식을 듣고 씁쓸한 미소를 보였다. 또한, 택의 방에 실수로 지갑을 두고, 덕선을 통해 돌려받은 정환은 그 속에 끼워둔 덕선과의 사진을 택이 봤을까 걱정했다. 이어, 택이 덕선과의 데이트약속을 취소한 사실을 알게 된 정환은, 그가 사진을 봤다는 사실을 확신하며 표정이 굳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그동안 정환은 덕선을 향한 택의 마음을 알게 된 후, 자신의 첫사랑과 오랜 우정 사이에서 거리를 유지하려는 모습을 보여왔다. 이에, 자신의 마음을 들켜버린 정환이 덕선에게 한걸음 내디딜지, 계속해서 택이와의 우정을 지켜나갈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과연 쌍문동 소꿉친구들의 아슬아슬한 삼각관계는 어떤 국면을 맞게 될까? tvN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응답하라 1988’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