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드라큘라’ 같은 몽환적이고 강렬한 매력 [화보]

입력 2015-12-28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준수, ‘드라큘라’ 같은 몽환적이고 강렬한 매력 [화보]

2년만에 뮤지컬 ‘드라큘라’로 돌아온 김준수가 ‘더 뮤지컬’ 201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28일 오전, 씨제스컬쳐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jesculture)에 김준수의 ‘더 뮤지컬’ 화보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준수는 흰 색 셔츠를 입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여심을 자극하는 한편, 붉은 장미꽃을 손에 쥐고 소년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그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순수하고도 도발적인 이중 매력을 발산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16년 뮤지컬 ‘드라큘라’ 에서 다시 한번 치명적이고 로맨틱한 ‘드라큘라’를 선보일 김준수는 “‘드라큘라’ 는 모든 캐릭터들이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고, 좋은 넘버들이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극을 완성시킨다”고 말하며, “깊이 있는 ‘드라큘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작품에 대한 애정과 뮤지컬 배우로서의 신념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진솔하게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준수의 다양한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더 뮤지컬’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에서 온라인 구매 가능하다. ‘드라큘라’ 김준수의 귀환으로 많은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드라큘라’ 는 2016년 1월 23일부터 2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더뮤지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