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 中 유명잡지 신년호 표지 장식 [화보]

입력 2015-12-30 0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동욱, 中 유명잡지 신년호 표지 장식 [화보]

배우 이동욱이 중국 유명 잡지의 신년호 표지를 장식했다.

이동욱이 아시아 유명 남성 잡지 ‘맨즈우노(Men's Uno)’ 홍콩판의 2016년 신년호 커버 모델로 발탁,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블랙 수트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시크한 차도남('차가운 도시남자'의 줄임말)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그는 도발적인 눈빛과 흐트러진 듯 보이는 헤어스타일로 섹시미를 발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이동욱은 화이트 셔츠를 입은 채, 그윽한 눈빛으로 자신의 입술에 한 손가락을 대고 정면을 바라보았다. 이러한 그의 눈빛은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동욱은 지난 15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을 통해 비주얼뿐만 아니라 성격까지 훈훈한 워너비 남사친 ‘박리환’역으로 안방극장에 설렘 주의보를 발령시켰다.

이동욱이 표지를 장식한 잡지 ‘맨즈우노’는 중국과 홍콩을 포함한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발행되는 아시아 유명 남성지 중 하나로, 그간 김우빈과 박해진을 비롯한 아시아 인기 스타들이 표지를 장식해왔다.

한편, 이동욱의 보다 더 많은 화보 컷은 ‘맨즈 우노’ 홍콩판 2016년 1월 신년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