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 심은경 “이승기와 연기 궁합 환상적”

입력 2015-12-30 0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궁합’ 심은경 “이승기와 연기 궁합 환상적”

‘관상’을 잇는 역학 시리즈 중 두 번째 사극 영화 ‘궁합’이 4개월 간의 대장정 끝에, 12월 23일 남양주에서 전격 크랭크업했다.

‘궁합’은 궁중의 정해진 혼사를 거부하는 송화옹주(심은경)와 각기 다른 사주를 가진 부마 후보들의 궁합을 보기 위해 입궐한 천재 역술가 서도윤(이승기)의 기막힌 운명을 그린 이야기.

이승기가 조선 팔도에서 천재라 일컫는 역술가 ‘서도윤’ 역을, 심은경이 조선 왕실에서 정해주는 혼사를 거스르고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고자 하는 ‘송화옹주’ 역을 맡아 캐스팅 때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연우진, 김상경, 박선영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연기파 배우들과 강민혁, 최우식, 조복래, 최민호 등 차세대 충무로 기대주들의 만남으로 풍성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천재 역술가 역의 이승기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좋아하고 관심을 갖는 사주와 궁합을 소재로 다룬 작품이고, 배우와 감독님 모두가 철저하게 준비하고 좋은 호흡으로 촬영에 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더불어 송화옹주 역의 심은경은 “‘궁합’이라는 제목만큼 배우들과의 연기 궁합이 환상적이어서 다채로운 연기가 나올 수 있었고 특히 이승기 배우와는 환상의 콤비였다. 촬영 내내 좋은 기운을 얻으며 일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홍창표 감독은 “영화 ‘궁합’을 만난 건 운명과도 같았다. 두 주연 배우의 연기 호흡이 완벽한 궁합을 맞춘 것 같고, 더불어 캐릭터에 절대적으로 이입해준 배우들에게 무한 감사를 전한다”라고 밝혔다. 내년 개봉.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