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놈은 죽는다’ 손예진 복귀작 2월 4일 개봉 확정

입력 2015-12-30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쁜놈은 죽는다’ 손예진 복귀작 2월 4일 개봉 확정

코믹액션 ‘나쁜놈은 죽는다’가 2월 4일 설날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대공개했다.

코믹액션 ‘나쁜놈은 죽는다’가 2월 4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대공개했다. ‘나쁜놈은 죽는다’는 제주도 여행을 하던 친구들이 미스터리한 여인 ‘지연’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액션을 담은 영화. 손예진의 2월 강렬한 스크린 복귀를 알리는 메인 포스터는 푸른 배경이 깔린 채 손예진을 상단에 부각시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손예진이 연기한 미스터리한 그녀 ‘지연’을 중심으로 영화의 이야기가 전개될 것임을 암시하는 가운데 주연 배우 손예진, 진백림, 신현준이 각자 다른 이유로 총을 든 모습이 담겨 있어 이들이 연기한 인물들의 사연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2월 4일로 개봉을 확정한 ‘나쁜놈은 죽는다’는 설 명절을 맞아 극장을 찾는 관객을 겨냥한 배꼽탈출 코믹액션을 예고하고 있어 전 연령층에게 짜릿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해적: 바다로 간 산적’으로 작년 여름 866만 관객의 웃음을 책임진 손예진의 새로운 코믹액션 출연작이기에 ‘나쁜놈은 죽는다’의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관심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더불어 ‘가문의 영광’ 시리즈로 명절마다 관객들의 배꼽을 책임졌던 신현준의 출연도 영화를 통해 얻게 될 통 큰 웃음에 신뢰를 더한다.

손예진의 1년여 만의 스크린 복귀 사실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나쁜놈은 죽는다’는 한국을 대표하는 강제규 감독이 공동 제작자로 참여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제주도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되어 영화의 규모감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중국에서 한류를 책임지고 있는 씨엔블루가 OST에 참여하며 볼거리뿐만이 아닌 다양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한다.

손예진의 스크린 복귀를 알리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코믹액션 ‘나쁜놈은 죽는다’는 2월 4일로 개봉을 확정하여 설 명절 전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배꼽탈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