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남성지 홍콩판 표지 장식…시크+강렬 매력 발산

입력 2015-12-30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광수가 화보를 통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아시아프린스’ 이광수가 남성지 에스콰이어 홍콩판(Esquire HK) 2016년 1월호 표지모델로 발탁되며, 독일 패션브랜드 휴고보스(Hugo Boss)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속 이광수는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그는 테일러드 자켓와 블랙 팬츠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핏으로 소화해냈다. 이광수는 큰 키와 완벽한 비율로 ‘모델포스’를 드러내면서도, 카메라를 향해 특유의 밝고 환한 미소로 국내외 팬들을 설레게 한다.

​또 다른 콘셉트의 화보 속 이광수는 네이비 컬러의 슈트에 운동화를 매치하여 ‘패셔니스타’ 다운 감각을 선보인다. 특히, 그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 강렬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광수는 최근 영화 ‘돌연변이’를 통해 ‘토론토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등에 초청받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 국내외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영화 ‘좋은 친구들’, 예능 ‘런닝맨’ 등으로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한류스타’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배우 이광수는 SBS 신년 특집극 ‘퍽!’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2016년 1월 1일 오전 8시 30분부터 1회, 2회 연속 방송 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에스콰이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