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플랜뮤직그룹, MPMG WEEK 프로젝트 개최

입력 2015-12-30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피로봇 레코드, 민트페이퍼, 퍼레이드 등이 속해있는 마스터플랜뮤직그룹(MPMG, Master Plan Music Group)이 2016년 1월 25일~30일까지 일주일간 대형 프로젝트를 선사하는 'MPMG WEEK'를 개최한다.

마스터플랜뮤직그룹(이하 MPMG)은 감성 음악부터 절정의 밴드 사운드가 총망라된 레이블 해피로봇 레코드, GMF와 BML 등의 페스티벌을 비롯한 문화콘텐츠를 전달하는 민트페이퍼, 공연 기획과 제작을 도맡아 하는 퍼레이드, 합주와 녹음 스튜디오 더 파크, 디자인, 영상 크리에이티브팀 엠픽쳐스가 속해있다.

이번 'MPMG WEEK'는 지난 1년간 함께 한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새해의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는 기대를 담아 기획됐다. MPMG에 속한 아티스트, 스태프 모두가 참여해 버라이어티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이는 다른 레이블이나 브랜드에서는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MPMG만의 획기적인 기획이다.

밴드의 일원으로만 활동했던 뮤지션이 홀로 무대를 꾸미는 ‘리미티드 에디션’, 아티스트와 스태프가 직접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토크 콘서트’는 물론 가까이서 직접 악기 연주와 음악 제작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마스터클래스’ 등 오직 MPMG WEEK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w준비된다.

또한, MPMG에서 제작된 디자인과 영상을 한 데 모아 전시회를 개최하며, 해피로봇 뮤지션들의 팬들과 스태프가 자유롭게 대화하는 소통의 장인 ‘토크 세션’, 민트페이퍼의 인터넷 라디오 ‘민트라디오’의 공개방송,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끼를 만끽 할 수 있는 ‘파티 포인트’까지 더해진다.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콘서트 ‘live THEY 2016’은 MPMG WEEK의 대미를 장식할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모은다. 1월 30일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열리는 ‘live THEY 2016’은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 랄라스윗, 소란, 이지형이 공연을 펼치는 1부와 라이프앤타임, 솔루션스, 쏜애플, 칵스을 볼 수 있는 2부로 나뉘어 열린다.

이뿐 아니라 MPMG와 평소 친분이 있는 다수의 브랜드도 함께한다. 강연 콘텐츠 전문 기업 ‘마이크임팩트’,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29cm’, 다양한 커피를 선사하는 브랜드 ‘빈브라더스’, 대표적인 홍대 카페 ‘버닝하트’, 공연장 ‘폼텍웍스홀’, ‘마포아트센터’를 비롯 MPMG와 교감을 나눠온 업체들이 참여한다.

'MPMG WEEK'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피로봇 레코드와 민트페이퍼의 공식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