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운동 결심, 아디다스와 함께해요”

입력 2015-12-31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들 운동 돕는 우먼스 캠페인 론칭

글로벌 리딩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가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S, 난 해낼 거야’(사진)를 론칭했다.

‘I GOT THIS, 난 해낼 거야’는 여성들의 새해 운동 결심을 이끌어내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캠페인이다. 여성 스포츠선수들과 셀럽들의 열정적인 운동 스토리와 메시지를 전해주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여성들이 운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다.

배우 이성경, 펜싱 메달리스트 신아람, 트레이너 린다의 이야기를 담은 새해 결심 캠페인 영상을 온스타일을 통해 공개한다. 아울러 새해 운동을 결심한 여성들에게 나만의 결심 프로필을 만들고 아디다스 운동 키트를 받을 수 있는 ‘2016, 너의 결심을 보여줘!’ 이벤트를 내년 2월20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800명에게는 마이런 마라톤 대회 등 아디다스 주요 스포츠 행사 우선 참가권과 다이어리, 스포츠 타올 등이 포함된 키트를 지정 매장(청담, 대치, 명동, 부산광복, 대구동성로, 이태원, 현대판교, 현대목동, 광주황금동, 갤러리아 대전타임)에서 받아볼 수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여성들의 운동에 대한 욕구를 채워주고 열정적인 운동 트렌드를 확산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면서 “향후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여성들에게 해낼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도전적인 운동 기회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먼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ygirl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