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신곡 ‘누나 너 말야’ 티저 공개…김정민 깜짝 출연

입력 2016-01-19 15: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로스진, 신곡 ‘누나 너 말야’ 티저 공개…김정민 깜짝 출연

그룹 크로스진이 김정민과 함께한 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9일 크로스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번째 미니앨범 ‘게임(GAME)’의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30초 분량의 이번 티저에서 크로스진 멤버들은 소화기, 장난감총, 농구공, 스케이드 보드 등을 무기로 들고 납치된 누나를 구하러 간다.

멤버들의 사뭇 비장한 모습에서 자유분방하면서도 진지하고, 터프하면서도 귀여움이 녹아있는 크로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각종 예능에서 활약 중인 김정민이 납치된 누나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리더 신이 김정민을 사랑에 빠진 촉촉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두 사람의 케미 돋는 장면이 등장해 팬들의 심쿵 지수를 더욱 높였다.

이에 대해 크로스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김정민 씨가 특별히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열연을 펼쳐 주었다. 특히 뮤직비디오 말미 반전 있는 누나로 깊이 있는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한편 크로스진은 21일 자정(0시), 세 번째 미니앨범 ‘게임’을 발매하며, 발매 하루 전인 20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크로스진 ‘누나 너 말야’ MV 티저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