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스 전 멤버’ 태혜영, 5년 만에 컴백… ‘괜찮아’ 25일 발매

입력 2016-01-25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에스 전 멤버로 활동했던 실력파 랩퍼로 알려진 태혜영이 미스에스 탈퇴후 5년만의 컴백한다.

태혜영은 오늘 25일 정오 자신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괜찮아(feat.니모)”를 발매한다.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괜찮아(feat 니모)’ 티저를 공개하기도 하였으며 네티즌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대중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는 뮤지션으로 성장하기 위해 공백기 동안 작사, 편곡 프로듀싱 능력을 갖췄다는 태혜영은 5년만에 발표하는 신곡 ‘괜찮아(feat.니모)’의 작사에도 참여했다. 작곡가 황대웅과 함께 편곡에도 참여하는 등 태혜영의 열정이 가득 담긴 신곡 ‘괜찮아(feat.니모)’는 더욱 절제되고 섬세해진 태혜영의 랩에, MBC드라마 ‘왔다 장보리’ OST를 부른 여자가수 니모의 보컬이 더해진 감성적인 랩발라드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혜영은 "미스에스 탈퇴 후 결혼 생활을 하며 음반을 꾸준히 준비 해 감성 랩으로 대중들의 곁으로 돌아오길 꿈꿨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디지털 싱글 ‘괜찮아’로 발생하는 음원 수익금 전액은 불우한 이웃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말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태혜영은 미스에스 활동 시절 ‘사랑이 뭐길래’ , ‘바람피지마’ ,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 , ‘Promise U’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알려진 바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태혜영 SN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