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실’ 송일국, 교수형 촬영 공개…몸 사리지 않는 연기투혼

입력 2016-01-27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송일국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투혼을 발휘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송일국이 KBS1 대하드라마 ‘장영실’에서 ‘장영실’로 분해, 신분의 한계로 인한 처절함과 이를 극복하는 열정을 실감나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27일 송일국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송일국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컷’ 소리가 나자마자 매니저가 달려온 사연은? 송일국의 실감나는 연기에 스태프들도 깜짝 속았다는 그 장면!”이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8회에서 방송된 장영실(송일국 분)의 교수형 장면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송일국은 통한 어린 표정으로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사형당할 위기에 처한 장영실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일 방송된 ‘신년특집 미리 보는 대하드라마 장영실’에서는 해당 장면을 촬영하던 중 송일국의 연기가 너무 리얼했던 나머지, 이를 바라보던 매니저가 그가 실제로 큰일이 난 줄 알고 놀라 달려왔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파를 탔다. 이처럼, 실감나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키며 ‘장영실’을 이끌어나가는 송일국의 활약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송일국이 열연중인 KBS1 대하드라마 ‘장영실’은 매주 토, 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