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골라서 즐기는 재미 가득…한화리조트

입력 2016-01-27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화리조트는 전국 영업장에서 설연휴 기간에 전통 민속놀이에서부터 마술, 난타 공연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에서는 2월 7일 그랜드홀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마술, 난타 퍼포먼스 등의 스페셜 공연을 연다. 선착순으로 16팀이 참가 할 수 있는 ‘가족대항 윷놀이 대회’도 열린다. 1위부터 3위까지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설악 쏘라노에서는 2월 8일 ‘쿵더꿍 신나는 떡메치기’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과 9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윷, 모 나와라!’를 진행한다.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8일에 ‘우리가족 수영대회’가, 설악 씨네라마에서는 7일부터 9일까지 ‘민속놀이 체험장’이 하루 종일 펼쳐진다.

대천 파로스에서는 8일에는 12팀이 참여하는 ‘가족대항 윷놀이대회’를 진행하고, 7일에는 가족이 함께 만든 연을 대천 해수욕장에서 날리며 소원을 비는 ‘연 만들기’ 체험 행사가 열린다.

가족이 함께 직접 만든 연을 대천해수욕장에서 날리며 소원을 빌 수 있는 9일에는 ‘한지 제기 만들어 차기 대회’도 진행된다.

용인 베잔송에서는 투숙객에게 ‘새해맞이 사우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7일과 8일 로비에서 ‘한지 제기 만들기’ 이벤트를 무료로 연다. 같은 날 오후 3시부터는 ‘설명절 만두만들기’ 클래스가 진행된다. 양평에서는 7일, 8일 ‘쿵더꿍 신나는 떡메치기’와 ‘신기하고 재미있는 민속놀이 한마당’, ‘하나요~둘이요~제기차기대회’ 등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