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 스니커즈 ‘블레이즈’ 출시

입력 2016-01-28 1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 스니커즈 ‘블레이즈(Blaze)’를 출시한다.

블레이즈는 푸마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트렌디한 스트리트 감성과 접목한 제품이다.

블레이즈는 90년대를 대표하는 푸마의 러닝화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Blaze of Glory)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는 푸마의 트레이드마크인 트리노믹 솔과 천, 플라스틱 재질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새롭게 탄생한 블레이즈에는 과거와 현재의 스니커즈 디자인이 공존한다. 뒤꿈치와 트리노믹 아웃솔에서는 90년대 오리지널 실루엣을 그대로 엿볼 수 있는 반면, 매끄러운 곡선을 그리며 떨어지는 어퍼와 한층 가벼워진 소재, 그리고 과감하게 드러난 로고에서는 현대적인 느낌이 물씬 풍겨난다.

푸마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방탄소년단을 ‘블레이즈 캠페인’을 대표하는 모델로 내세웠다. 작년 11월 발매한 ‘화양연화 pt.2’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무대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둔 방탄소년단은 푸마의 ‘블레이즈 캠페인’ 시작과 함께 특별한 화보와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 자유분방한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이번 화보와 CF에서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화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푸마는 2월부터 방탄소년단 포스트카드를 증정하는 ‘블레이즈 포토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푸마 공식 블로그(www.pumablog.co.kr)에 공개될 예정이다.

푸마의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 스니커즈 ‘블레이즈’는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kr.pum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