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나(Rihanna), 드레이크와 콜라보 싱글 ‘Work’ 발매

입력 2016-01-28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팝가수 리아나(Rihanna)가 드레이크(Drake)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곡 ‘워크(Work (feat. Drake))’를 오늘(28일) 오후 6시에 국내에 기습 발매한다.

음악 뿐만 아니라 패션계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리아나의 이번 새 싱글 ‘워크(Work)’는 ‘핫라인 블링(Hotline Bling)’으로 전세계적인 패러디 열풍을 불러온 드레이크와의 공동 작업으로 전세계 음악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번 리아나의 새 싱글은 전세계 90개국의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해 발매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워크(Work)’는 드레이크의 유려한 랩핑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리아나의 ‘워크(Work)’ 가사 반복 후크가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올해 최고의 팝 콜라보레이션으로 꼽히며 화제가 되고 있는 ‘Work’의 깜짝 발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정도 콜라보면 믿고 들어야지”, “리아나 언니 빨리 들려줘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늘 발매되는 ‘워크(Work)’는 리아나의 새 앨범 [안티(Anti)]에 수록될 예정이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져 가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유니버셜뮤직




뉴스스탠드